반응형

Google Chrome 브라우저에는 많은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해서 찾아보면 왠만한 확장프로그램은 다 있어서, 몇 개를 사용하는데요.

주로 트위터, 페이스북, 에버노트 등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것이 MS Explorer같은 지원이라든지, 우클릭 방지를 없앤다든지, 마우스 제스처를 사용한다던지등등 필요한 것을 하나 하나 깔아서 사용하였는데요.

지금 소개하는 Pig Toolbox를 알고 부터는 기존에 깔아쓰던 여러가지 확장 프로그램들을 모두 삭제하고 이 프로그램 하나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에 아주 많은 기능이 들어 있기 때문이죠.

 

Pig Toolbox의 아이콘입니다. 기본적으로 Gmail 의 읽지 않은 메시지를 표시해 줍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에서 처럼 다양한 메뉴들이 드롭다운되어 나오게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 한글로 나오는데 캡쳐를 할 수 없어서 Chrome 웹 스토어에 있는 화면을 Capture하였습니다.

 

제공하는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툴 하나면 많은 확장프로그램이 필요가 없어서 무척 유용합니다.

 

*구글메일 확인기능

*마우스 제스쳐,사용자 지정 단축키,Super Drag 지원

*Super Gesture (You can seamlessly use gesture in all Chrome pages. Windows only)

*로그인폼 자동 채우기

*웹페이지의 이미지 자동저장을 도구 메뉴 (윈도우)

*현재 URL를 IE(인터넷익스플로러) 창으로 열기 (윈도우)

*복사한 이미지를 바탕화면으로 설정 (윈도우)

*웹페이지 스크린샷 - 현재 보이는 탭의 페이지 또는 전체 페이지를 이미지로 만듭니다.

이미지 생성후 클립보드 또는 PC에 저장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도구 - 메뉴 또는 단축키로 가사검색 기능,유튜브 동영상 반복 재생

*짧은 URL주소 만들기 - 긴 주소를 짧은 주소로 만들어줍니다. goo.gl, j.mp 를 지원합니다.

*우클릭 막힘 풀기 - 웹페이지에 막혀있는 우클릭,글자선택,이미지복사를 풀어주는 기능입니다. 다른 프로그램들 보다 훨씬 강력하고 완전히 작동됩니다.

*편리한 사전,번역 검색 - 마우스 또는 단축키로 선택한 단어를 바로 사전에서 검색합니다.

*웹페이지 스타일(폰트,색) 변경 - 사용자 설정값에 따라 지정한 웹페이지의 색,배경색,폰트를 바꾸어 줍니다.

*웹페이지 번역 - 현재페이지를 원하는 언어로 바로 번역하여 보여줍니다.

*현재사이트,웹검색,torrent,mp3 검색을 지원합니다.

*새 탭 열때 자동 앞으로 - 마우스 가운데 클릭으로 새 탭 열때 유용

*탭 더블클릭시 탭 닫기 (윈도우)

*탭에서 마우스휠 사용이 탭 이동하기 (윈도우)

*웹으로 문서(pdf,doc,docx,ppt,pps,tiff) 바로보기

*크롬창 모두 보이기/숨기기 (윈도우)

*웹페이지에 스크립트 실행, 스크립트 에디터, 사용자 스크립트 플러그인

*Google 검색결과에서 사이트 차단,해제

*현재 웹사이트의 도메인 정보

*QR Code 만들기

*Omnibox 검색 지원 (북마크,히스토리,현재사이트,웹검색,torrent,mp3)

*설정정보 내보내기,가져오기 지원

*기타

*Download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oiplkfaidhjklglajdpfehoagkmlcakh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