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 수원 화성 국제연극제가 한창이다.

5.24 금요일부터 28일 화요일까지 수원을 축제의 도가니로 만들고 있다.

 

수원 화성 행궁, KBS 수원아트홀, 만석공원 등에서 공연하고 있다.

 

많은 공연을 놓치고 화서위브하늘채에서 10분거리에 있는 만석공원의 "불꽃의 바다"를 관람하러 가다.

많은 인파들이 공연을 보기 위해 모여들었다.

무대의 한 가운데 장막을 둘러쓰고 있는 커다란 물건이 보인다. 왠지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 같다.

얼굴에 특이한 가면과 알록달록한 복장이 눈에 띈다.

불꽃이 시작되었다.

무대를 벗어나서 행진을 한다. 동양의 느낌의 부채와 외국인들이라니 어색하지만 절묘하게 잘 어울린다.

스페인 공연연단들의 신나는 얼굴들.


행진의 하이라이트.

 

행진을 마치고 주무대로 이동을 한다.

 

다시 주무대 공연 시작.

 

화려한 마지막 무대.

 

장막에 덮여 있던 커다랗고 알록 달록한 조형물에 행진하면서 들고 다녔던 조각들을 모두 붙인다.

 

음악이 멈추고 조명도 꺼지는듯… 하다가 다시 시작!

 

갑자기 검은 연기와 함께 조형물에 불이 붙었다.

 

조형물이 타느라고 열기가 엄청 뜨겁다.

조형물들을 다 태우는 건 무슨 의미일까?

 

조형물이 다 타고 피날래 불꽃.

 

멋진 무대를 끝마치고 무대인사를 하는 스페인 공연단.

 

마치 외국의 축제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 멋진 공연이다. ^^

내년에 또 봐요~ 웰컴 투 코리아.

 

만석공원에 남은 공연의 여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