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을 대비해 에어컨을 사기 위해 주말동안 폭풍 검색을 실시하여, 캐리어 냉난방기(CPV-Q162PM)를 구입하였다.

보통 가전은 엘지전자 재품을 선택하지만, 에어컨에서는 가성비가 좋은 캐리어를 선택하기에 무난해보인다.

에어컨은 상품자체 가격보다 이것저것 추가되는 설치비가 더 신경쓰인다. 그래서 대부분의 설치비가 포함되어 있고 캐리어 본사인력이 직접 설치한다고 믿음이 가 보이는 상품을 선택하였다.

구입한 쇼핑몰은 쿠팡, 티몬과 함께 예전에 잘 나가던 위메프이다. 네이버검색과 다나와 검색을 통해 제일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다.

며칠 후 캐리어 에어컨을 판매하는 쇼핑몰의 직원이라는 분에게 전화가 왔고 설치일을 조정하려고 하나보다고 생각하였지만, 예상밖의 얘기를 접하게 되었다. 위메프에 올려진 상품은 12월에 올렸고, 해당 상품은 작년모델 가격이라 결제된 가격으로는 판매하기 힘드므로 취소를 해달라는 것이었다. 

주말동안 노력이 헛수고로 돌아가며, 결국에는 취소가 되었다. ㅜㅜ

전화를 한 직원이 올려져 있던 상품은 내려달라고 위메프측에 요청을 하였다고 하였었는데, 다시 그 상품을 찾아보니 내가 샀던 가격보다 오히려 더 낮은 가격으로 올라와 있다.

 

예전에 쿠팡, 티몬과 함께 위용을 자랑하던 위메프가 이렇게까지 하면서 버티고 있는 것일까...

아쉬움을 뒤로한채 위메프 계정을 조용히 삭제해야겠다. 그에 더해 캐리어에 대한 이미지도 확 떨어졌다. 결국 가전은 LG 인건가;

반응형

+ Recent posts